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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 오배송 관련 안내 드립니다! 


      입점 업체로 오배송 접수를 위해선 사진 접수가 필수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 받으신 상품의 사진 및 운송장 사진과  

      원하시는 처리방향(교환/환불)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접수는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및 1:1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상품누락] 주문한 상품이 누락되었어요!   

      번호: 22

      상품이 누락되어 접수 시 안내 드립니다. 


      추가 출고 요청을 위해선 사진 접수가 필수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송 받으신 상품의 사진 및 운송장 사진을 전달해주시면

      입점 업체로 바로 추가 출고를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주문결제] 결제할 때 가격이 달라요.   

      번호: 21

      우주포인트 적용 시 가격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상품 결제 시 색상이 다른 가격표시는 우주포인트 적용 시 가격입니다. 우주포인트는 주문할 때 20%부터 적용하여 주문하실 수 있으며,

      주문페이지에서 우주포인트 [모두사용] 버튼을 누르시면 적용됩니다.

      *우주포인트 적용 시 보유하신 포인트 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우주포인트] 핀번호가 무엇인가요?   

      번호: 20

      핀번호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 우주포인트는 결제 금액에 20%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핀 번호는 제휴된 업체에서 발급해주는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시면 전환 후 우주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더불어 제휴몰에서 구입하신 포인트가 없으시다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매일 100포인트를 받아 우주포인트를 최대 3,1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안내] 주문번호 확인 방법 알려주세요.   

      번호: 19

      주문번호 확인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로그인 > 좌측 상단 메뉴바 클릭 > 주문조회 클릭 > 주문건 오른쪽 상단에 주문번호 위 경로로 주문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우주메일/ 매일메일] 편지지 내에 사진 첨부가 가능한가요?   

      번호: 18

      사진 첨부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 현재 편지지 내에 사진 첨부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만, 우주메일 상품 중 파일 접수가 있습니다. 1. 우주메일에서 파일 접수 상품 클릭 2. 인화 또는 인쇄로 보내주시는 파일의 수량만큼 결제 3. 4장부터는 옵션에서 추가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4. 접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주문번호와 함께 파일 전송 -> woozoo.nooni@gmail.com (이메일 주소) 3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구매 후 이메일 접수가 완료되면 출고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접수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시 배송비가 먼저 입금이 되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업체마다 청구되는 배송비가 다름으로 교환처리를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 연락처, 성함 및 원하는 처리방향 등을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및 1:1 문의게시판으로 전달해주시면 

      빠르게 업체로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배송안내]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번호: 16

      주소 오기재 시 안내 드립니다.


      먼저, [결제확인] 단계에서는 아직 상품이 출고가 진행되지 않아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준비] 단계에서는 이미 출고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주소 변경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상품이 이미 배송이 시작되었거나, 완료된 경우에는 오배송 된 집으로 찾아가셔서 직접 수령을 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택배사에서도 이미 적힌 주소로 배송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택배사 실수가 아님으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선물로 보내신 경우에는 수령하시는 분께 연락하시어 직접 수령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안내 드립니다. 


      반품/교환 중 원하시는 처리 방향으로 아래 방법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 좌측 상단 메뉴바 > 주문조회 > 주문번호 > 반품/교환 상품 > 지정 택배사에서 수거 클릭 


      **상품 오배송 시 확인 및 처리를 위해 상품의 사진 및 운송장 사진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및 1:1 문의게시판으로 전달해주시면 

      입점사로 빠르게 반품/교환 요청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우주포인트] 우주포인트 유효기간 알고 싶어요!   

      번호: 14

      우주포인트 유효기간 안내 드립니다.

      우주포인트 유효기간은 등록 후 1년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회원정보관련] 로그인 시 문자열 정검이 떠요!   

      번호: 13

      로그인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현재 SNS(카카오톡, 네이버)로 연동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따로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 없습니다! 로그인 페이지 하단 SNS(카카오톡, 네이버 아이콘을 선택하시어 SNS(카카오톡, 네이버 로그인을 하시면, 우주스토어에 자동으로 로그인이 진행됩니다.

      SNS 계정이 가입하신 계정과 동일한 지 확인 후 재 로그인 시도 부탁드립니다!


      만약, 모든 시도에도 로그인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를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또는

      1:1 문의 게시판으로 전달해주시면 자세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반품/교환]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번호: 12

      상품 파손 시 접수 방법 안내 드립니다. 먼저, 상품 파손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먼저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아래 방법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 좌측 상단 메뉴바 > 주문조회 > 주문번호 > 반품/교환 상품 클릭 > 지정 택배사에서 수거


      **상품 파손 시 확인 및 재출고를 위해 상품의 사진 및 운송장 사진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 기계 고장으로 인한 접수 또는 제품 파손은 영상 첨부도 추가로 전달 부탁 드립니다! )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및 1:1 문의게시판으로 전달해주시면 입점사로 빠르게 반품/교환 요청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우주포인트] 우주포인트 적용 방법 알려주세요!   

      번호: 11

      안녕하세요. 우주스토어 상담센터입니다 :)  


      고객님, 우주스토어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 구매하신 상품권 번호를  

      홈페이지 상단 [우주포인트] 페이지에서 입력하시어 전환 후 사용 가능합니다. 


      "우주포인트"는 결제 금액에 20%부터 적용 가능하며, 현재 모든 상품에 적용 비율이 동일합니다. 

       등록 후에는 취소 및 환불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하시어 신중한 전환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미사용 상품권은 유효기간 만료 후 7일 이내에 앱 내에서 자동 환불처리 됩니다. 

      자세한 안내를 위한 사용방법 영상 링크도 첨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woozoostore.co.kr/board/view?id=notice&seq=38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기타] 전화 연결이 어려워요!   

      번호: 10

      현재 우주스토어는 유선 상담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상담 원하시는 내용을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및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담시간 안내 ]

      채널톡 및 홈페이지: 오전 10시 ~ 오후 5시

      (주말에는 상담을 진행하고 있지 않지만, 평일에는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유선으로 안내 드리는 번호는 발신용으로 CS처리가 진행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배송안내] 배송 일정이 궁금해요.   

      번호: 9

      배송관련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해주시면 입점 업체가 주문을 확인하고 출고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상품 배송은 영업일 기준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주문량 및 브랜드/택배사 사정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어 정확한 배송 일자 안내는 어렵습니다.


      배송준비 상태는 업체가 주문을 확인하여 출고를 준비 중인 상태로 취소가 어려우며, 

      주말 제외 영업일 기준으로 배송이 시작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외 추가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우주포인트] 우주포인트 적용 비율이 궁금해요.   

      번호: 8

      우주포인트 관련 안내 드립니다. 우주포인트란 우주상품에 최대 20%부터 사용 가능한 우주스토어 전용 포인트입니다. 현재 모든 상품에 적용 비율이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기타] 답변이 늦어요!   

      번호: 7

      안녕하세요. 우주스토어 상담센터입니다:) 

      주말에는 업무를 진행하지 않아 답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평일에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답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의 글, 교환, 반품 모두 동일하게 평일에 진행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품/교환] 반품 신청하고 싶어요.   

      번호: 6

      반품 접수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접수의 경우 품 배송비 7,000원이 환불금에서 차감 될 예정입니다. 


      배송비 지불하시고 반품 접수를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및 1:1 문의 게시판에

      답변 남겨주시면 바로 회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오배송, 상품파손, 등 배송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상품 사진 및 운송장 사진 접수가 필요합니다! 

      1. 고객님의 연락처, 성함, 주문번호

      2. 상품사진 & 운송장 사진 

      3. 교환/반품 등 처리방향 


      을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또는 1: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입점사로 빠르게 요청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 텍제거 등 손상이 있는 경우 반품이 불가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환불은 반품 상품이 입점사로 도착 하여 검수 후 이루어 지며, 검수 기간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회원정보관련]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5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드립니다. ▶로그인 > 좌측 상단 메뉴바 클릭 > 로그인 클릭 > 로그린 하단 비밀번호 찾기 클릭> 임시 비밀번호 받기 위 방법으로 정보 변경 후 다시 로그인 시도 부탁드립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 [회원정보관련] 로그인이 안돼요.   

      번호: 4

      로그인 관련 안내 드립니다. 현재 우주스토어에 직접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SNS회원가입(카카오, 네이버)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로 가입하신 경우 일반 로그인은 불가하니, 로그인이 어렵다면 가입 당시 선택한 SNS로 로그인을 부탁 드립니다. 또한, 계속 로그인이 어렵다면 회원이 아닌 경우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위 내용으로도 확인어려울 시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 & 1:1 문의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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